CAFE

답글

  • 앗~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하늘이 무척 파랗네요! 너무 이쁜하늘을 머리에 이고 밥먹으러 갈랍니다.. 모다들 식사 맛나게 하시고.. 오후에 춘곤증 잘 이겨내시길 ~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0
  • 답글 에휴 좋은 시절 다갔다.. 오늘부터 개강이라 학교에 갔는데... 왜 그리 졸린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0
  • 답글 이왕이면 식사후 팔베게하구 잔디밭에 누워 한숨 때리면 금상첨화인가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0
  • 답글 하늘은 파랄지 몰라도 너무 건조해서 목이 아파요~~ ㅠ.ㅠ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