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오빠...생일 디게디게 축하해여~ 몇번째 생일이 된거예요~~ ㅍ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진영아 고맙다 아무도 케익 안사줬는데.... 너 마져 없었으면 케익도 못 잘라 볼뻔했다.. 그런데 떡케익 너무 예뻐서 먹을수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어라 생일이었나 케익이라도 사주고 내려올걸 이런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3.12
-
답글
깊이있게 알지도 못하고~~미안하면서도~~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12
-
답글
향기님 생리 아니 생일 축하드려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액면만 따지믄 글탄거지... 머리빼고~ 움하하... 향기야..우리친구지! 친하게 지내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죽은 놈 밟고 지나가는군....헉~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언니!! 외모나이...너무 후하게 주신거 아니예요. 울정현이 지금도 향기오빠 할아버지라고 하는디..ㅎ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12
-
답글
배신자가 여기있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
답글
외모나이 53세.. 실제나이 43세 맞나? ㅋㅋㅋ 우리 친구아이가~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2
-
답글
몇번째 인지는 나도 몰러... 기억하고 싶지 않어...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