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여? 향기님...잘지내시져? ^^ 간만에 인터넷하다가 카페 개설했다고 하셔서..오늘은 가입만하고..^^ 다음 카페는 자주 오니까...자주 뵐께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07
-
답글 ^^ 그러게여..작년 10월 즈음에 새벽에 한번 가고는..^^;; 건강 괜찮으시져? 가보고 싶은데 시간이 잘 되지를 않네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07
-
답글 하느리님 반갑습니다. 요즘 많이 바쁘시죠...? 뵌지가 한참 된것 같네요.. 여기서라도 자주 뵙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