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천사님들 많으신듯한데요??이번 토요일은~남양주어르신들~봉사다녀와야할거같은데..봉사자없는날이..원제래유 ㅠㅠ~토..일~중?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2
  • 답글 토요일..신경쓸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13
  • 답글 4월부터 열심히 나가겠슴다... 첫째 세째 토욜에요~ ㅡㅡ;;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3
  • 답글 토요일이 없어요 특히 짝수주는 조금 있는데 홀수주는 전멸하다시피... 지난주에도 부부팀두분과 향길님만 오셔서 하셨는데 힘든 하루였었습니다. 토요일팀은 한달에 한번만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깜박하고 잊으시는 분들도 많고 해서 운영에 힘이 듭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