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법 비가 많이 내리네요~ 이비가 지나면 조금 추워진다는데 감기조심들 하시구요~ 바람도 많이 불던데..중심잘잡고 댕기시길 ~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3
-
답글 4월.... 다시 한번 기대해 볼게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3
-
답글 증말 4월부터 열심히 봉사할겨? 난 힘들것 같음 토요일도 출근할때가 있어서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3
-
답글 낼 조카새깽이 데리고 나들이 가는데 추워지고 황사 심하다해서 걱정이예요..ㅠ.ㅠ 언니도 중심 잘잡고 댕기세요~ 즐하룽~ ^.~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