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늘 추웠던거랑 갑자기 추워지는거랑 틀리니 감기조심들하세용~~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3
-
답글 아흐 아침에 출근하는데 얼굴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얼굴 디따 시렵두만... 지금은 난로 틀어놓고 일하는중.. ^^ 수고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4
-
답글 잘 챙겨 주시니 덕분에 건강하네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3
-
답글 오늘 날씨가 좀 춥지...? 이런날은 저녁에 좋은 사람들이랑 맛난거 먹어야 하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