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비스팩3를 이제 올라탔는데 오류가나네요 강제 다운되버리네요,,,,,,,,,배경화면도 날라갔당 우짜꼬 ~~~~~돌아다녀봐도 잘 모르겠고 또 안그러길 비는 수 밖에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4
  • 답글 흐극,,,,,,,,,까매요 정품일텐데,,음`~~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15
  • 답글 정품 아니면 배경화면 검게 변하는데... 설마 그렇게 된건 아니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4
  • 답글 비나이다~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