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봉사에 즐거워 했어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3.14 답글 어제 오셔서 급식소 바닥을 광을 내고 가셨지요.... 급식소에도 어르신 보다도 어린 분들이 오시는데... 그분들이 도전을 받을것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4 답글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