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에 출근해보기 이십년만인것 같은데.. 할일도 없으면서 출근하니 힘들군.. 위로좀 해주셔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4
-
답글 정말 몰라서 묻는거야? 가르쳐 줄게 와~~~~ 작성자 설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14
-
답글 오늘도 출근....? 이십년만에 토요일에 일하니 좋다는 건가..? 안좋다는 건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4
-
답글 일도없눈데 왜 나오라고 했대요... 퇴근시간은 언젠대? 나도 오늘 일토여서 한시까지 근무예요~ 그래도 낼 휴일이자너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