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영심이랑 호크마님~결혼식에잘다녀왓습니다~~미식가를 대표해서~원아이드잭님과 함게 참석하여..축하의 축가를..너무 이쁜신랑신부앞에서~~멋지게불러서..박수갈채도받고...그동안 못보앗던.. 보고팟던 동생들 무지 많이 만낫습니다..여전히.건강한모습들속에서 환한웃음 간만에`활짝~터트리고 다음 행사장으로~부지런히 다녀서왓습니다~~! 기분 참좋은 휴일이엇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5
  • 답글 아뇨~영심이결혼식끝나고``땐스경기장에가는중이엇네여~사회체육관~맞앗어요~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16
  • 답글 아까 영심이님 결혼식장 가시는 거였어요..? 아님 행사장에..? 그런데 거기가 맞기는 맞았나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