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가 심해요~~에취`~콜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8 답글 오늘 아침 kbs 세상의 아침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시던데요~ 아주 잠깐이였지만...^^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9 답글 황사 조심 하세요..운전하고 오다 보니 먼지 냄새가 나는 것 같더군요.. 기관지 약한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 할듯..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