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황사가 심해요~~에취`~콜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8
  • 답글 오늘 아침 kbs 세상의 아침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시던데요~ 아주 잠깐이였지만...^^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9
  • 답글 황사 조심 하세요..운전하고 오다 보니 먼지 냄새가 나는 것 같더군요.. 기관지 약한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 할듯..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