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황사가 심했나요? 머 그래도 저래도 야구를 이겨서 넘 기뻐요... 밥먹음서 보는데..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1회말보고 못봤지만.. 어쨌든 이겼으니 화이팅!!!! 대한민국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8 답글 난 수업 듣느라 야구 못봤는데...식당에서 하일라이트 보여주는거 보느라 밥도 못 먹었다....너무 좋아서 야구 관련 글만 찾아서 읽고 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