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황사가 심했나요? 머 그래도 저래도 야구를 이겨서 넘 기뻐요... 밥먹음서 보는데..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1회말보고 못봤지만.. 어쨌든 이겼으니 화이팅!!!! 대한민국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8
  • 답글 난 수업 듣느라 야구 못봤는데...식당에서 하일라이트 보여주는거 보느라 밥도 못 먹었다....너무 좋아서 야구 관련 글만 찾아서 읽고 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