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꾸벅 ~ 청개구리 입니다 라오스 비엔티엔에 잠시 머물고 잇습니다 ...환절기 모두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청개구리 작성시간 09.03.18 답글 제가 여행기를 옮겨 놓다가 깜박하고 있었는데.... ㅎㅎ 너무 고마워요... 많이 덥죠...? 난 추운건 그래도 참는데 더운건 정말....자주 이곳에 들려서 다른 세상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ㅎㅎ 건강 조심하시고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