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부모 총회 다녀왔슴다... 반장엄마 부반장 엄마틈새에 낑가.. 기만죽다왔네...! 달랑 세명왔드라고요.. 고3엄마들 너무한거 아닌감요? 난 생전 안가다 고3엄마라서 한번 갔구만.. 암튼 대단들하셩~ 그래서 이래저래 바쁘답니다.. 아싸..금욜! 넘 좋아~ 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20
  • 답글 요즘 다들 총회 다니느라 바쁜가 보다.... 너도 이제 긴장해야 겠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