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도장 찍습니다..토요일날 향길 누님과 좋은분 뵙게 되서 너무 좋았읍니다..장여사님 울직원들이 너무 잘먹었다고 꼭꼭 말해 달래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03.23
  • 답글 인호씨`~반가웟어여~!내가누군지아실까나?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25
  • 답글 두잎아 너무 많은 것을 알려고 하지 마라...다친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5
  • 답글 ㅡㅡ^ 도데체 뭘 그리도 맛있게 먹었는지!!!!!!카페지기는 공개하랏!!!!!!!!!ㅡㅡ^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24
  • 답글 ㅎㅎ... 이제 인천공항까지 소문나서 큰일이군.. 대박나게 생겼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