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일본 우승?????????????영광인줄 알어~!!!!!이것들아!~~~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24 답글 ㅎㅎㅎ... 그래도 우리나라가 준우승 한게 어디여.... 정말 대단해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