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춥네요..감기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빈마마 작성시간 09.03.25
  • 답글 ㅎㅎ 오랜 세월 지났는데 기억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 빈마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3.28
  • 답글 아.........아깨비!!! 아흐 반갑네.. 우리 옆동네에 살고있었군.. 기회만들어서 봐야겠네요... 한번더..반갑당~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27
  • 답글 설야 누나... 이 사람이 아깨비에요... 기억 할라나..? 정희도 기억하지..? 용현동 산다니 정희랑 한번 만나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