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싫어 하지만 그래도 가뭄 보다는 반갑습니다. 물 부족국가인 우리나라 * 물 아껴쓰자구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26 답글 촌철살인. 짧아도 맞는 해기만 하는구만.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3.27 답글 시간도 많은 사람이... 장문의 글좀 올려 주시라니깐..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