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주시작입니다.. 저녁부터 비온다는 얘기가있고 추워진대요... 저도 감기로 고생중이랍니다.. 바쁘게 지낸 덕분에 살이좀 빠진듯하지만.. 다시 보충중입니다.. 쭈꾸미가 맛나다구요? ㅋㅋ 접수! 암튼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한주 되시길바래요.. 꼭꼭 약속해!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30 답글 뭘 약속해??? 나두 알자~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