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만우절인데... 이제는 늙어서 써먹을데가 없네요 행복한 4월을 위하여~!!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1
  • 답글 ㅎㅎ 지는 몇사람 낚였어요..ㅍ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4.01
  • 답글 흠.... 만우절날에 나이가 뭔 상관이람...?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1
  • 답글 헐.. 늙어서 써먹을데가 없다뇨~ 늙은거랑 만우절이랑 어떤관계가! ㅋㅋ 언니 내가 언니 대땅 사랑하는거 알죠? <= 만우절맨트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