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아침에 출근하는 내모습이..왠지 꼬질거리는 느낌이네여.. 봄인데 옷이라도 화사하게 입어야하는데 계속 먹어댔드만 옆구리 삐짐살들 때문에 옷도 안맞고. 에이~ 오늘부터 운동해야지~ ㅋㅋ 건강을 위해서.. 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2
-
답글 그러게 말이야 마리아~ 마리아~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2
-
답글 옆구리는 맨날 터진다면서도 늘 날씬한건 뭐여...? 40넘은 아줌마 몸매는 아니거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