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갑니다....잠시 휴식일지 알았는데..ㅋㅋ 참...울룽도까지 와서 일하게 될줄이야...ㅜㅜ...메인 공지 보았습니다... 봉사를 참석하지 못하여서 항상 죄송한데, 회의만이라도 참석 가능하게 노력하겠습니다....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4.03
답글ㅋㅋㅋ 호박엿은 실컷 먹은거 같아여...^^ 간 곳이 군부대였는데 원사님께서 호박엿이 유명하다고 거의 계속 주셔서리...남은거 싸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 나중에 향기네 가면 가지고 갈께여...^^작성자하느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4.06
답글울릉도 가면 호박엿도.... 오징어도 실컷 드시겠네요..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4.03
답글와우~ 울릉도.... 정말 먼곳에 있으시네요... 마음으로 함께하는것도 큰 몫이라는거 아시죠?~ ^^ 작성자코알라작성시간0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