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동생네 가게가서 오돌뼈에 밥먹고 늦게 귀가해서 잤더니... 얼굴이 보톡스 부작용처럼 부었네요..평소엔 늘 보톡스맞은 얼굴인데 거기에 더 ㅡㅡ;; 신랑이.. 누구세요? ㅋㅋㅋ 작은눈이 얼굴살에 묻혔답니다.. 머..그래도 웃을수있음이 행복한 하루!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3
-
답글 정희 볼살이 있긴 하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3
-
답글 너 혹? 진짜루 보톡스 맞은 거 아녀? 나이가 점점 꺼구로 가는 것 같더니...? ㅋ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