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하다보니 술만 쎄져서 밤새 퍼먹다보니 아침에 못일어나 지각을 하고 말았습니다. 술좀 줄여야지... ㅎ-ㅎ-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4.03 답글 밤새 술을 드셔도 이길수 있는 체력.... 부럽습니다....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3 답글 찬성이여~ ㅋ ㅋ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