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출근해서 맹숭맹숭 앉아있답니다.. 일하기 시로요.. ㅋㅋㅋ 놀다가 들어갈라구요.. 해피주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4
  • 답글 ㅋㅋ 일안한거 아무도 모른답니다~ 그래서!! 봉급은 받을라구요~ 움하하..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06
  • 답글 일 안하면 봉급주지 말아요.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