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택아 내다 친구 자료 옮기려면 수고좀 해야겠네. 항상 친구에 모습을 보면 내가 행복해진다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10 답글 그래 수고가 많다... 근데 이랑이 뭐뜻이여...? 누구랑 같이라는 뜻인가..? 고랑을 뜻하는 건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