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출첵...^^ 울릉도에서 금요일날 복귀하고, 다시 광주 출장...ㅡㅡ;; 금일 복귀...내일은 다시 출근...정신없는 4월의 시작입니다...화이팅~~~!!! ^^ 밥차 사진....처음 보았는데....좋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6
-
답글 흐음..밥차...ㅋㅋ 향기님 스타렉스에 선팅하셔서 태워주시면....^^ 안돼겠져?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08
-
답글 향기야~ 나도 밥차 타고 봉사하고싶으니.. 꿈을 이루시게나~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7
-
답글 밥차 멋지죠..? 저도 돈 많이 벌어서 더 멋진 공간을 만들어야 할것 같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7
-
답글 잘지내죠?ㅋㅋ올만이넹~~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