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처럼 어젠 퇴근하고 산에 다녀왔습니다~ 진달래 개나리가 끝물이라서 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산의 정기를 받아!! 흐믓한 저녁이 되었죠.. ㅋㅋ 퇴근하고 산에 열심히 다녀서.. 건강도 챙기고.. 살빠짐 더 좋고.. 두루두루... 챙기며 살려구요.. 힘내는 하루!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7
-
답글 어둡긴하지...무섭진않아요~ ㅋㅋ 이나이에 뭬이가 무서워~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08
-
답글 봄의 산정기....좋지여...^^ 밝고 힘찬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8
-
답글 퇴근하고 가면 어둡지 않나..? 무섭지 않아...?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