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휴~`나도`~너무공부하기시러서...살짝~땡땡이`~ㅎㅎ월미도에서`~바닷바람쎄고왓네여`~카메라를못가져간것이..ㅎ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7
  • 답글 잘지내고 있으시져? ^^ 가끔 블러그 가서 보고 오고는 있는데...댓글을 달수가 없었어서...^^ 음반 내신거 대박나세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08
  • 답글 부러워요...ㅎㅎ 우린 절대 안되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