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급식봉사도 못하고 목감기로 열이 넘 많아서 5일만에 일어났습니다. 날씨가 넘 좋네요. 5년만에 첨으로 아프고나니 건강이 젤 중요하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4.08 답글 에공..어쩌다가.. 감기가 유행이긴 합디다.. 어여 추스리시길~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08 답글 홀몸인데 건강 챙겨야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