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천안~어른신잔치에서`하루종일~즐겁게놀다?왓는데..오늘은~무지~피곤하네여`~그래두~공부는해야겟쥬??ㅋㅋㅋ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09 답글 오늘도 공부를 하셨군요... 저는 안가는 날인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