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네 오시는 길이 안나왓네요 ; 중동역으로 가면되나요? 작성자 happytogether 작성시간 09.04.09
-
답글 오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금요일에 미녀분들만 있다고 금요일만 오시지 마시고 다른 날도 오세요..ㅎㅎ(금요일팀에서 미인분들만 있다고 말해 달래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
답글 이곳 위치를 모르시는 군요.. 송내역1번출구로 나오셔서 송내역을 등지고 좌측으로 50미터만 올라 오시면 시골해장국이 보이고 시골해장국 바로 뒷편이 향기네무료급식소 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