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첵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참..내일...저녁 같이 하시는거져? 시간 비워뒀는데...흐흐흐...감자탕이 땡겨여(라면 사리 팍팍 넣은 감자탕..ㅎㅎㅎ)....ㅋㅋ 오랜만에 향기님 찾아뵙겠습니다...아마 일하다가 가기 때문에 조금 늦을수도 있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