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점심때 제가 없을것 같은데.... 향길님 혼자서 메리츠 화재에서 오시는 남자분들과 하기에는 힘들것 같습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