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6시에 모임 있는거 아시죠..? 장례식장에 다녀와야 해서 낮시간에 없을 것 같은데.. 시간 되시는 분들은 조금만 일찍 나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모임에는 오리탕을 하려고 하는데.... 괜챤을라나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