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녁6시에 모임 있는거 아시죠..? 장례식장에 다녀와야 해서 낮시간에 없을 것 같은데.. 시간 되시는 분들은 조금만 일찍 나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모임에는 오리탕을 하려고 하는데.... 괜챤을라나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