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첵합니다...오늘..회의 참석이 힘들게되었습니다...ㅡㅡ;; 꼭 가고 싶었는데,,,갑자기 작업이 잡히는 바람에...좋은 의견 많이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1
  • 답글 벌로 다음에는 두번 참석하기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3
  • 답글 ㅡㅡ;; 저는 먹을 복은 참 없는거 같아여...그런데 살찌는거 보면 신기해여....ㅎㅎㅎ ㅜㅜ 오리탕......어흑...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13
  • 답글 오셨으면 정말 맛있는 오리탕을 드실수 있었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