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너무 죄송했어요~~모임도 못참석하고 몸살이 너무 심해서 주사맞고 집에와서 푹쉬었네요~~많은 분들 참석은 하셨는지~~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4.12 답글 다음에는 꼭 !! 뵈어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3 답글 몸살이셨군요... 이젠 좀 나아지셨나요..? 오셨으면 몸보신도 하실수 있었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