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SBS에서 긴급출동SOS 봤는데.. 한 할아버지를 어떤 사람이 머슴부리듯 10년 동안 착취하며 살았다네요.. 이웃사람들이 조금만 관심을 가져줬더라면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참.. 안타깝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15 답글 경주님 같은 분이 더 많이 계시면 다 해결 되는데.... 당장 우리 주변에도 어려운 분들이 많이 계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