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중간고사 기간이라 흔적 남기기도 그렇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15
  • 답글 히휴.... 성적표를 보여 줄수도 없고.. 담에 오세요 보여 줄테니...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17
  • 답글 여태 살아온 것 중에서 A+ 받은적 없지?? 이번에 전 과목 A+ 받아 봐요~ 꿈이 너무 컸나??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16
  • 답글 축제... 그거 우리랑 상관 없어요... 요즘 보따리 장사가 된 느낌이라니깐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15
  • 답글 벌써 중간고사 기간이군여....^^ 조금있으면 축제기간? ㅎㅎㅎ 갑자기 급 그리워지는거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