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출첵.....이제서야 부시시 출근하였습니다...휴가를 써야하는데....쩝...뜻대로 되지를 않는군여....비온 후의 하늘...참으로 맑은거 같아여...^^ 목요일...힘차게 출발합니다..^^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4.16
답글혼자 가는 휴가...나름의 재미가 있습니다...걍...차 끌고 가다가 좋은데 있으면..그대로 목석으로 변하기도 하고....^^ 제가 여행을 좋아해서 그런지, 단체 여행은 단체 여행대로, 혼자 여행은 혼자여행 대로의 운치가 있는거 같아여...^^작성자하느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4.17
답글휴가는 혼자 가세요...? ㅎㅎ 얼렁 여우목도리 하나 장만 하셔야 할텐데..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4.17
답글아침은 드시고 가셧어요?/밥//된장국/조구3마리/ ㅎㅎ쉬엄쉬엄 하시고.... 힘들땐 하늘을 보세여... 야홋~~ 하고 크게 소리도 함 지르시고요....한결 개운해 질거여요 아자~!!!^^*작성자김주희작성시간09.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