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 출첵합니다....요즘 검찰청에서 일하고 있는데...잡혀오는 사람들을 보면서....많은 것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법은 최소라고 하던데...작금의 상황을 보면 그렇지 않은거 같아여...인생....진짜 바람같은 것인거 같기도 하구여..참..아침부터...ㅎㅎㅎ..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다들 행복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17
  • 답글 착하게 살다가 천국 가는게 내꿈인데 잘 될까 몰라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0
  • 답글 그러게요.......따스한 가정에 힘들지만 부대끼며 살 가족이 있다는것도 참 감사하져......그런이들도 다 평범한 사람들일진대.....안타까움이 밀려옵니다......감사함으로 미소가 흐르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18
  • 답글 왜 죄지은것도 없는데 경찰이나 검찰 말만들어도 겁이 나죠? ㅋㅋㅋ 나도 모르게 죄를짓고 사는가봅니다.. 차카게 살아야지..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