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첵합니다....요즘 검찰청에서 일하고 있는데...잡혀오는 사람들을 보면서....많은 것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법은 최소라고 하던데...작금의 상황을 보면 그렇지 않은거 같아여...인생....진짜 바람같은 것인거 같기도 하구여..참..아침부터...ㅎㅎㅎ..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여 봅니다.다들 행복하세여~~~~!!!!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4.17
답글착하게 살다가 천국 가는게 내꿈인데 잘 될까 몰라요~ *^.^*작성자설야작성시간09.04.20
답글그러게요.......따스한 가정에 힘들지만 부대끼며 살 가족이 있다는것도 참 감사하져......그런이들도 다 평범한 사람들일진대.....안타까움이 밀려옵니다......감사함으로 미소가 흐르는 하루되세요~~~~~~~^^*작성자김주희작성시간09.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