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후~ 금요일이네요~~ 요즘 산에 열심히 다닌결과.. 조금 가벼워진것같습니다.. 그래도 삐져나오는 옆구리 정리는 잘 안되네요..나잇살인지라.. 나이를 꺼꾸로 돌려놀수도 없고... ㅠㅠ 얹그제 생로병사 보면서 다시금 건강의 소중함을 느꼈어요... 우리 향기네 님들 내건강은 내가 지키시길 .. 모두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17
  • 답글 누굴 놀려? 언니 5kg나 불었다. ㅋ 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0
  • 답글 여기도 뒷산이 있답니다.... 저도 산에 후다닥 오르진 못해요 ㅎㅎㅎ 어그제인가 아침마당보니.... 허벅지가 탄탄해야 건강하다는 말에....등교시키고 무조건 동네한바퀴 걷기를 한답니다....뭐든 지금부터 시작 하자구요 아자아자!!^^*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