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출첵합니다.....비는 어느정도 진정이 된거 같은데...바람이 장난이 아니군여....창문에 스치는 바람소리가 마치 뭔가가 튀어 나올듯한 분위기인거 같아여....스산한 아침...마음만은 밝게 시작하여 봅니다~~~!!!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1
-
답글 맞아요... 스산한 아침! 그래서 점심은 뜨끈한 라면을 먹었답니다..ㅋㅋㅋ 밥도 먹고 .. 식빵 커피찍어 먹고.. 와우.. 행복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21
-
답글 귀신?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