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바람이 장난아니네여.. 떠밀려다니는 느낌이예요.. 이런날일수록 감기조심해야겠어요.. 호흡기쪽 조심들하세요.. 오후도 화이팅!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4.21 답글 난 목감기 걸려서 어제 병원에 다녀왔다.. 진짜루 감기 조심혀~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2 답글 정희가 떠밀려 다닐정도면 다른 사람은 날아 다니겠네..ㅎㅎ 도망이닷~~~~~~~~~~~~~~~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