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하루종일 병원가서 기다렸건만 기계가 망가져서 다시 검사도 해야 하고.. 덕분에 어제 하루종일 컨디션이 제로였습니다. 오른쪽 눈에 출혈이 생겨서 잘 보이지가 않는데... 2주후에 주사를 맞으면 좋아 진다고 하네요. 약 1병에 60만원이 넘는다고 여러 사람을 모아서 한번에 맞아야 한다네요.. 아뭇튼 요즘 이래저래 안좋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4
  • 답글 합병증으로 눈이 제일 먼저 망가질거라고 하더니.. 눈부터 이상이 오기 시작을 했네요.. 당분간 긴장하고 있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25
  • 답글 흐음...걱정이군요....당뇨가 있으신 걸로 알고있는데..혹시 합병으로 해서 오는...건강부터 챙기셔야할거 같아여...아무래도....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5
  • 답글 아프면안되는데.....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5
  • 답글 어떤넘들이 우리향기형 눈을 밤탱이로 만들어놨어!!!!!!!!!!!!!!!!!!!!ㅡㅡ^ 아직까지 망릉 하네! 하는것 보니 아직 덜 작살냈자너!!!!!!!!이왕하는거 제데로 절단내놔야지!!!!!!!!!!!!!ㅡㅡ^ 훽~~~~~~~~~~~~~~~~~=3=3=3=3=3=3=3=3=3=3=3=3=3=3=3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