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종일 병원가서 기다렸건만 기계가 망가져서 다시 검사도 해야 하고.. 덕분에 어제 하루종일 컨디션이 제로였습니다. 오른쪽 눈에 출혈이 생겨서 잘 보이지가 않는데... 2주후에 주사를 맞으면 좋아 진다고 하네요. 약 1병에 60만원이 넘는다고 여러 사람을 모아서 한번에 맞아야 한다네요.. 아뭇튼 요즘 이래저래 안좋네요..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4.24
답글합병증으로 눈이 제일 먼저 망가질거라고 하더니.. 눈부터 이상이 오기 시작을 했네요.. 당분간 긴장하고 있습니다..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4.25
답글흐음...걱정이군요....당뇨가 있으신 걸로 알고있는데..혹시 합병으로 해서 오는...건강부터 챙기셔야할거 같아여...아무래도....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4.25
답글아프면안되는데.....작성자미쎄스.BB작성시간09.04.25
답글어떤넘들이 우리향기형 눈을 밤탱이로 만들어놨어!!!!!!!!!!!!!!!!!!!!ㅡㅡ^ 아직까지 망릉 하네! 하는것 보니 아직 덜 작살냈자너!!!!!!!!이왕하는거 제데로 절단내놔야지!!!!!!!!!!!!!ㅡㅡ^ 훽~~~~~~~~~~~~~~~~~=3=3=3=3=3=3=3=3=3=3=3=3=3=3=3작성자두잎클로버작성시간0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