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첵합니다....슬슬 경로잔치의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군여....^^;; 그런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네여....저는 그렇게 큰 금액이 들꺼라 생각은 하지 못하였는데....흐음...어떤 부분을 도와드려야할지....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5
  • 답글 사실은 보여지는 것 보다 조금 더 들어 갑니다. 여러가지 경비는 빠진 상태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