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성원에`~감사드립니다~~다시`도전할께요`.......최악이엇네요,,,,,넘긴장하는바람에 실수연발....암튼 생방은무서워.....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4.26
  • 답글 안면 있으신분이 TV에 나오시니까 제가 더 긴장 되던걸요..ㅎㅎ 큰박수를 보내드립니다..짝짝짝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4.27
  • 답글 제 생각에는 잘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여....^^;;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4.27
  • 답글 큰 힘이 못되어 드려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더 잘하실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