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추워서 손발이 꽁꽁 얼었어요~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8
-
답글 호~~~~~~~~~~~~~~~~~~~~~~~~~!! 언냐... 우짜든둥 손발은 따시게 해있어영 이긍......날이 변덕이 심햐 ㅎㅎ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29
-
답글 사무실이 음지라서 그런가 직원들이 다 춥다고들 하는데 석유가 없어 추우니깐 서럽더라고 ~ 이제야 난로를 켜서 봄날 ~ *^.^* 작성자 설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4.28
-
답글 날이 이렇게 좋은데 뭔 손발이 얼어요...? 정말 화창하네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