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한줄 인사 올립니다!~~ 굽신 굽신!~~ 모두 모두 방가워요!~~ 작성자 하품하는아줌마 작성시간 09.04.29
  • 답글 야는 포스터에 맨 오른쪽에 유령처럼 서 있는 아입니다..ㅎㅎ 초등학교 동창으로 성격이 남자 처럼 시원시원하고 의리도 있습니다.. 아울로 주먹도 상당히 매운 편이라 가까이 안가는게 육체 건강에 이롭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 답글 이모티콘의 압박이.. ㅋㅋ 센스 있는 분이시네요..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4.29
  • 답글 점심 먹은 후 졸리네요 ㅋㅋ 반가워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4.29
  • 답글 두손들어 환영합니다 ㅎㅎ 언제나 쉼을 얻고 플때면 달려올수 있는 따스한 공간입니다~~ 미소가 흐르는 하루 이어가세요^^* 작성자 김주희 작성시간 09.04.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