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터 작업은 이선주씨와 무궁화가 해 주셨습니다. 내일 상동쪽도 이선주님이 마무리를 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